클래스는 객체를 정의하는 틀 또는 설계도와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객체는 식별 가능한 개체 또는 사물입니다.
객체의 상태(속성, 특성)을 멤버 변수, 객체의 행동(기능)을 메소드 혹은 멤버 함수라고 표현합니다.
객체는 구별 가능한 식별자, 특징적인 행동, 변경 가능한 상태를 가집니다.
인스턴스(클래스가 메모리에 생성된 상태) 들을 통칭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Back-end >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 접근 제어자의 종류 (0) | 2021.11.16 |
---|---|
[Java] 정적(static)이란 무엇인가요? (0) | 2021.11.16 |
[Java] 인터페이스와 추상 클래스의 차이점 (0) | 2021.11.16 |
[Java] 오버라이딩과 오버로딩이 무엇이며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0) | 2021.11.16 |
[Java] 제네릭이란 (0) | 2021.11.16 |